몇몇사람들은 러시아가 (SWIFT) 금융제재를 피하기 위해서 크립토를 사용할것이라고 이야기 합니다.

리플의 GM은 이것이 잘못된 이야기하로 합니다.

 

우크라이나의 침공이 이루어지고 있고, 국제 커뮤니티는 러시아를 SWIFT로부터 금지 시키는것에 동의 하였습니다

그와중에 많은 사람들이 러시아가 크립토를 통해서 이 제재를 피하는것이 아니냐는 이야기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리플 XRP이 가장 유력한 후보로 떠오를수 있겠는데요

그이유는 비트코인에 비해서 훨씬 빠른속도와 저렴하게 거래를 이를수 있기 때문입니다.

 

Issues with tracking, liquidity, and regulation

The full transcript of Asheesh Birla’s Twitter thread below:

 

“In the last few days, we’ve seen some say that Russia could potentially evade sanctions and get around SWIFT using crypto. I outline some of the key arguments refuting this below (and a chart 😄)

몇일동안, 많은 사람들이 러시아가 SWFT를 피하기위해서 크립토를 사용할것이라고 주장하는걸 볼수 있었습니다.

저는 이 주장이 잘못되었다는걸 아래의 내용으로 이야기를 하고 싶습니다.

 

1. 크립토는 정부로 부터 아주쉽게 추적이 가능한 소프트웨어입니다.

2. Liquidity (유동성) 러시아의 큰 유동성을 지지해줄수 있는 현재 크립토에 없습니다.

 

오히려 러시아는 SWIFT를 피하기위해서 준비를 하고 있을것이고, ASIA국가의 은행과 직접적으로 거래를하는 방식으로 피할 가능성이 더 클것으로 보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